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민희 다시보니 달라진 의미? "홍상수 감독, 기적"
이미지중앙

영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문다영 기자]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칸 영화제 중 함께 흡연 중인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의 일거수일투족이 모두 화제가 되는 상황. 그러나 이는 감독, 배우의 자질과 역량을 떠나 '불륜'이라는 도덕적 키워드가 이끄는 비난과 질책이 대부분이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영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로 인연을 맺었다. 당시 김민희는 홍상수 감독의 17번째 신작에 캐스팅되자 언론을 통해 "꼭 한번 작업해보고 싶었던 감독님과 함께 촬영하게 돼 영광이다. 홍상수 감독님과의 이번 영화 작업이 많이 기대 된다"고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이후 영화촬영을 한 김민희는 홍상수 감독과 작업에 "너무 행운이었다"면서 "같이 작업해 좋은 경험이었다. 그동안 홍 감독님 영화를 좋아했는데 함께해서 기분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김민희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언론배급시사회에서 "홍상수 감독 작품에는 기적이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김민희는 "홍상수 감독은 늘 기적을 믿고 영화를 찍는다고 말하더라. 막연하게 기적이란 생각이 뭘까 궁금했는데 기적이란 걸 느꼈다"면서 "영화 마지막 촬영 때 눈이 내리더라. 기적처럼 눈이 내려 정말 놀랐다. 엔딩이 바꼈고 신기했다. 영화가 따뜻하고 예쁘다는 생각을 갖게 됐다. 놀라운 경험이었다"고 홍상수 감독의 기적을 설명한 바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