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장;뷰] '톡투유' 김제동 "이 프로그램으로 닥칠 줄 알게 됐다"
이미지중앙

방송인 김제동. (사진=JTBC)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장영준 기자] 방송인 김제동이 '톡투유'를 통해 "닥칠 줄 알게 됐다"고 밝혔다.

김제동은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 100회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지금까지 진행을 맡으면서 구체적으로 뭘 배우고 성장했나?"라는 질문을 받고 "닥칠 줄 알게 됐다"고 답했다.

김제동은 "마이크를 드는동안 입 다물 줄 알게 됐다. 그게 가장 크게 성장한 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며 "그리고 문득 떠오른 게 있는데, 제가 요즘 '톡투유'를 하면서 약간 화를 낸 적이 있다. 솔직한 심정을 얘기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왜 여기밖에 이야기 할 곳이 없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어디서 월급 못 받은 이야기, 피해 당한 이야기, 부당한 대우를 받은 이야기 등을 왜 '톡투유'에서만 이야기할 수밖에 없을까 하는 점이 화가 났었다"고 덧붙였다.

'톡투유'는 김제동을 주축으로 청춘과 가족, 친구 등 다양한 연령대의 청중들이 함께 서로의 고민과 걱정거리를 고민하고 소통하는 재미와 의미를 겸비한 프로그램으로, 오는 4월 2일 100회가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