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빅브레인, 라붐 '솔빈' 출연한 신곡 '아파' 티저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월드쇼마켓)

[헤럴드경제 문화팀=장영준 기자] 빅브레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빅브레인 소속사는 "오늘(14일) 오후 5시 환상의 보컬 그룹 빅브레인의 네 번째 싱글 '아파'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티저 영상 속에는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라붐의 '솔빈'이 출연했다.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얼굴을 하고서 카메라를 쳐다보는 솔빈의 모습은 이별한 여자의 모습을 누구보다 잘 표현해내고 있다. 또한 잔잔하게 깔리는 신곡 '아파'의 멜로디에 과연 완곡은 어떤 느낌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아파'는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부는 날, 아프게 헤어진 그녀를 우연히 만나다'라는 두 문장으로 곡의 배경을 설명할 수 있다. 그 배경 안에 들어있는 '남자'의 감정과 처지, 그와 다른 '여자'의 감정과 환경을 들여다보며 '이별'이라는 주제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곡이다.

테이크 'tonight' 장우람 '잠깐만요' '얼음꽃' ' 옛노래' 장혜진 '운명론' 등 감상적인 소울이 잘 느껴지는 곡을 만들어온 작곡가 'Romantree'의 멜로디와 함께 '환영' 'NO-YEs' 'Love, Love.'까지 빅브레인의 전담 이야기꾼인 'pk GARDEN'의 가사가 입혀져 그들만의 감성을 더하고 있다.

빅브레인의 신보 '아파'는 15일(토), 16일(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콘서트 '사색동화(4色同化)'에서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18일(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