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을 여행주간 안동에는 무슨일이?....풍성한 행사·초대박 할인까지
이미지중앙

여행주간 포스터(안동시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안동시는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2018 가을여행주간 맞아 안동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와 체험프로그램, 관광지와 숙박업체 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여름에 집중된 여행 수요를 분산하고 국내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다.

가을 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전국적으로 추진하는 국내여행 특별 주간으로여행이 있어 특별한 보통날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운영된다.

먼저 20일 에는안동호반나들이길 걷기행사가 월영교 및 안동호반나들이길에서 개최되고, 1 27일 에는 안동 달빛투어달그락이 시내 일원에서 진행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이 기간동안 종이컵인형극 망태 할아버지가 온다’, 합창교향곡 독도환상곡’, K-Man 드럼으로 노래하다, 안동색소폰오케스트라의 감성콘서트, 경북도립무용단 공연, 씨클래식의 낙화, 어쿠스틱뮤지컬 바람이 불어오는 곳등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연다

지역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구성된 안동관광두레는 이 기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광객을 위해 안동민속촌 이원모와가 일원에서 음악회, 국화차체험, 전통공예체험, 안동지도게임 등 다양한 공연과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지역 내 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하회마을, 도산서원, 전통문화콘텐츠박물관, 유교랜드, 이육사문학관에서는 입장료를 할인해 준다.

또 리첼호텔, 그랜드호텔, 게스트하우스 5개소, 고택 4개소 등 숙박업소와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안동찜닭 골목상가에서도 할인행사에 동참하며 안동시티투어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관광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전통 리조트 구름에 내에 위치한 안동식선에서는 구름에 북카페 및 와인바 이용 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안동반가에서는 한복체험 할인 행사도 있다.

안동시의 여행주간 행사와 관련된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내려 받은 후 사용할 수 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