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연경 '금성백조 예미지' 4월 중 공급…711가구 분양
이미지중앙

대구연경 '금성백조 예미지'투시도(자료제공=금성백조)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 연경지구 C3블록에 '금성백조 예미지'가 4월 중 공급된다.

이 단지는 금성백조가 대구에 처음 선보이는 중대형 브랜드 아파트로 전용면적 78㎡ 107가구, 84㎡ 363가구, 101㎡ 241가구 등 모두 711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전가구 4-Bay 맞통풍 구조와 알파공간 제공, 2.4m 높은 천장고, 교육특화 커뮤니티 등이 적용된다.

'금성백조 예미지'는 팔공산과 동화천을 품은 배산임수 명당으로, 단지 앞에는 중심 상업지구가 계획돼 있으며 뒤로는 초등학교와 고교, 유치원이 신설될 예정이다.

교통여건도 좋아 인접거리에 북대구IC가 위치하며 향후 동화천로 확장 예정, 봉무~연경 신설도로, 4차 순환도로 개통예정 등으로 교통환경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또 동화천로가 확장되면 호국로·파계로의 교통흐름이 수월해지고 동서변지구와 대구시내로의 이동이 더욱 편리해진다.

부동산 관계자는 "대구연경 금성백조 예미지는 학교와 상업지구를 동시에 낀 핵심 위치인 데다 금성백조가 집 잘 짓는 건설명가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예미지 브랜드의 모기업인 금성백조는 1981년 창립한 중견건설사로 본사는 대전에 있으며 2017년 전국시공능력평가 52위, 5년 연속 신용등급 A(건설공제조합 신용등급 A, 주택도시보증 신용평가 A+, NICE신용평가정보 기업신용평가등급 A+)를 받았다.

주택 브랜드인 '예미지'와 프리미엄 상업시설 브랜드인 '애비뉴스완'을 통해 전국에서 활발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동탄2신도시에 분양을 나섰고 하반기에는 대구 테크노폴리스 금성백조 예미지 공급을 준비 중이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