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오는 5월 18일까지 ‘태블릿브랜치 거래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동형 영업점이라고 불리는 태블릿브랜치는 은행원이 직접 태블릿PC를 들고 현장에 찾아가 각종 금융상품·서비스를 제공한다.
찾아가는 뱅킹서비스를 통해 태블릿브랜치 금융상품·서비스에 가입하면 11명을 추첨해 1등·2등·3등 각 1명에게 백화점상품권 30만원권· 20만원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4등 8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이 지급된다.
찾아가는 뱅킹서비스는 BNK경남은행 홈페이지·모바일 홈페이지·투유뱅크앱(App) 등록 후 상담요청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태블릿브랜치 금융상품·서비스는 ▲고객등록 ▲예금신규 ▲여신(사전심사, 투유즉시대출, 여신전자약정) ▲전자금융 ▲카드서류접수 등이 가능하다.
마케팅전략부 김종석 부장은 “찾아가는 뱅킹서비스 또는 영업점 직원 현장 방문을 등록 신청하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태블릿브랜치 금융상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편리하게 태블릿브랜치 금융상품·서비스에 가입하고 사은품에 당첨되는 행운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 1월 15일부터 찾아가는 맞춤형 금융서비스 구현을 위해 ‘태블릿브랜치’를 도입 시행하고 있다.
hmdle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