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직주근접 ‘힐스테이트 죽림더프라우드’ 분양
1272가구…여수 주거중심축 기대

현대건설이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죽림더프라우드’(조감도)가 지난 12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 전라남도 여수시 소라면 죽림1지구 A2, A4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총 2개 블록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74~84㎡ 341가구 총 1272가구다. 공공분양주택(A2블록 85㎡이하, A4블록)과 민영주택(A2블록 85㎡초과)이 혼합된 단지다.

‘힐스테이트 죽림더프라우드’는 여수 죽림1지구 도시개발사업 구역 안에 조성돼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죽림더프라우드’는 다양한 일자리가 모여 있는 여수국가산업단지로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 입지를 갖췄다. 단지 도보권에 유치원, 초등학교 예정 부지가 있어 어린 자녀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여수삼일중 등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아울러 순천완주고속도로와 연결된 국지도 22번, 여수 시내로 진입이 용이한 도원로 등이 가까워 차량을 이용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반경 3km 내에 KTX 여천역, 여천시외버스정류장이 위치해 광역으로의 접근성이 높다.

‘힐스테이트 죽림더프라우드’는 전 세대 남측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자연채광을 누릴 수 있다. 전용면적 74㎡A, B타입은 현관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적용되며, 전용면적 84㎡의 경우 알파룸, 현관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이 적용된다. 또한 일부 타입에 다락, 테라스 특화 설계가 적용돼 희소가치를 더했다.

커뮤니티시설도 다양하게 조성된다. A2블록에는 피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스튜디오, 워크라운지, 스터디룸을 비롯해 스카이라운지가 들어서며, A4블록에는 피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북카페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죽림더프라우드의 청약 일정은 오는 2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 1순위, 24일 2순위로 진행된다.

서영상 기자

s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