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형 단조 아이언의 역사’ 브리지스톤골프 V300 9 출시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 브리지스톤골프가 한국형 단조 아이언의 역사인 V300의 9세대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로고에서 빨간색 포인트를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가미했다.

V300 시리즈 9세대 아이언은 특유의 관용성과 타감, 깔끔한 디자인 등이 향상되었다. 세 파트로 구분해 번호별 설계를 달리했던 전작에서 나아가 롱(5, 6), 미들(7, 8), 숏(9, P), 웨지(A, S) 등 네 파트로 구분해 좀더 세심하게 무게 중심이 설계됐다.

또 솔과 탑 부분의 무게 중심 차이 뿐만 아니라 힐부터 토우의 가로 무게 배분을 달리함으로써 번호 별로 관성 모멘트(MOI)에 차이를 줬다. 웨지에도 가로 그루브 뿐만 아니라 사선 방향의 밀링이 추가되어 스핀 능력을 향상시켰다.

지난해 한정판으로 출시됐던 레이디 버전도 새롭게 출시된다. 기존의 여성 클럽이 시니어 여성 골퍼들이 쓰기 좋은 가벼운 스펙으로 제작된 반면 V300 9 LADY는 중상급자 여성 골퍼들이나 커스텀 피팅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골퍼들을 겨냥해 출시됐다. V300 특유의 관용성과 타감은 유지하면서도 35g인 여성용 샤프트를 장착해 무게를 낮추고 쉽게 탄도를 띄울 수 있게 했다.

한편 브리지스톤골프는 V300 9 출시를 맞아 공식 온라인 대리점을 비롯해 전국 브리지스톤골프 대리점에서 한정판 아이언 커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