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얼티원 그룹, 최고의 글로벌 프랜차이즈로 지명

독특한 브랜드이자 쿨처를 포함한 언브로커리지는 엔터프리너에 의해 2023 전도 유망한 상위 200개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다시   선정되다

라스베이거스,  2023년 7월 22일 /PRNewswire/ -- 현대적이며 목표지향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리얼티원 그룹(Realty ONE Group)은 엔터프리너(Entrepreneur)가 선정한 2023년 최고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목록에 다시 한 번 이름을 올리면서 쿨처(COOLTURE)의 치명적인 매력, 비즈니스 코칭, 브랜딩 비즈니스를 미국 부동산 업계를 넘어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로 도약하고 있다.

리얼티원 그룹은 불과 몇 년 전에 전 세계적으로 공격적인 론칭을 진행하였고 최근 키프로스와 케이먼 제도를 포함하여 16개국에서 전략적 파트너를 찾았다. 프랜차이즈 지원, 브랜드 강점과 안정성과 같은 요소를 인용하면서 엔터프리너는 이 라스베이거스 기반 프랜차이즈 회사를 '지금 주식을 매수할 가치가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지명하였다.

"당사는 글로벌 확장을 매우 신중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올바른 사람을 먼저 관계를 맺고 발전시키고 있다"라고 리얼티원 그룹의 CEO 겸 창립자인 쿠바 쥬지뉴(Kuba Jewgieniew)가 말했다. "우리는 이미  성공을 거두었으며 모든 곳에서  빠르게 성공하길 원하는 부동산 전문가를 위하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당사의 열정을 공유할 전략적 파트너를 계속 찾고 있다."

리얼티원 그룹은 또한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리뷰가 선정한 2023년 최고의 불황이 없는 프랜차이즈최고의 저비용 프랜차이즈 및 여성을 위한 최고의 프랜차이즈로 지명되었으며 부동산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엔터프리너가 선정하는 경쟁이 치열한 2023년 프랜차이즈 500® 목록에 2년 연속 1위로 이름을 올렸다.

업계에서 유명한 언브로커리지(UNBrokerage)는 49개 주, 워싱턴 D.C. 및 16개 국가와 영토에 있는 400개 이상의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19,000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www.OwnAOne.com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리얼티원 그룹 소개

2005년에 설립된 리얼티원 그룹은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 역동적인 쿨처(COOLTURE), 혁신적인 위치와 우수한 비즈니스 코칭, 지원, 기술 및 파트너를 통해 부동산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중 하나이다. 이 회사는 미국 49개 주, 워싱턴 D.C., 16개 국가와 영토에 걸쳐 400군데 이상의 사무소에 근무하는 19,000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했다. 리얼티원 그룹은 엔터프리너 매거진(Entrepreneur Magazine)에서 2년 연속 1위 부동산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이 프랜차이즈 회사는 리얼 트렌드(REAL Trends)에서 전국 상위 1%에 선정되었다. 리얼티원 그룹은 고객뿐만 아니라 부동산 전문가와 프랜차이즈 소유자를 이끌고 있으며 기회의 문을 열고 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RealtyONEGroup.com을 방문하면 된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60011/realty_one_group___logo.jpg?p=medium6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