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Wolters Kluwer CCH® Tagetik, APAC 지역 입지 확장

성장하는 한국 고객 기반과 기업 성과 관리(CPM) 솔루션에 대한 강력한 수요에 따른 서비스 제공

업계 베테랑이 이끌 한국 지사 설립을 통해 지역  입지를 11 국으로 확장 

뉴욕, 2022년 11월 14일 /PRNewswire/ -- 전문가를 위한 전문 솔루션, 통찰력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 Wolters Kluwer[https://www.wolterskluwer.com/ko-kr](AEX: WKL) 서울에 신규 CCH Tagetik 사무소를 개설하고 한국에서 사업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Wolters Kluwer 진출한 아시아 태평양(APAC) 국가는 11개국으로 확장됐다.

Wolters Kluwer APAC 전역에서 CCH Tagetik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성공했고, 이를 바탕으로 세계 10 경제 대국 하나인 한국에 진출했다. Wolters Kluwer 세부 재무 프로세스를 통합하고 합리화하는 최첨단 거버넌스 확립과 함께 입증되고 확장 가능한 기업 성과 관리(Corporate Performance Management) [https://www.wolterskluwer.com/ko-kr/solutions/cch-tagetik ] (CPM) 솔루션에 대한 한국의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는 중점을 두게 된다.

Wolters Kluwer APAC CCH Tagetik 사장 KARL MOUANTRI "CCH Tagetik 성공의 열쇠는 우수한 솔루션에 대한 우리의 약속과 현지 전문 역량과 글로벌 모범사례를 결합하는 능력"이라며, "새로운 지사는 우리가 이러한 가치와 역량을 한국과 APAC 전역의 고객 파트너에 제공하고, 그들에게 현지 경험을 제공하는데 기여할 "이라고 설명했다.  

CCH Tagetik 독특한 CPM 가치 제안은 수많은 기업과 조직의 다음과 같은 어려움을 해결할 있도록 지원해 왔다.

  • 성능이 저하된 구형 레거시 애플리케이션을 자사의 업계 최고 통합 플랫폼으로 전환
  • 연결되지 않은 포인트 솔루션
  • 업계 최고의 통합 플랫폼으로 전환하기 위한 다양한 스프레드시트

CPM 재무와 운영계획, 예측과 분석 등을 최적화하며, 법정과 관리 연결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IFRS 17 ESG 표준 규제 준수 감사 가능한 규제보고를 지원한다.

서울 강남 상권 테헤란로 431 저스트코타워에 위치한 사무실은 CCH Tagetik 국내 본사 역할을 하게 되며, 9 1일부로 한국 사업 총책임자로 합류한 정연귀 지사장이 총괄하게 된다. 정연귀 지사장은 엑센츄어, 시스코, HP, 효성 TNS, 삼성 C&T 유수의 글로벌 기업에서 CPM 분야의 20 경력을 쌓은 업계의 베테랑이다.

정연귀 지사장은 "한국의 기업들이 점점 복잡해지는 재무 운영을 관리하고, 불확실하지만 흥미진진한 현재의 글로벌 사업 환경에서 사업을 확장할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제가 90년대 중반부터 CPM 분야에 종사해왔습니다만, 이번에 이탈리아 루카에서 개최된 연례 사용자 회의 InTouch 참석해 우리의 업계 최고 솔루션을 통해CCH 타게틱이 어떻게 고객과 파트너를 지원하는지 보는 것은 눈을 번쩍 뜨이게 하는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정연귀 지사장은 추가로 "지난 20 동안 한국의 많은 기업과 조직들이 CPM 솔루션을 구현해 왔지만, 여전히 부서별 사일로에 걸쳐 있는 운영과 재무의 연결 일원화하여 구축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는 정보의 공유 제한과 데이터의 불일치로 이어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CCH Tagetik 통합 플랫폼을 통해 모든 사용자가 진실한 소스로부터 조정되고 제어된 데이터에 접근할 있도록 역량을 강화해 주며, 이에 따라 모든 부서는 전망 예측, 배부, 워크플로, 완벽한 엑셀 통합과 같은 도구의 이점들을 누릴 있게 됩니다."라고 덧붙였다.

Wolters Kluwer 소개

Wolters Kluwer[https://wolterskluwer.com/](WKL) 의료, 세금, 회계, 거버넌스, 위험 컴플라이언스, 법률 규제 부문을 위한 전문 정보, 소프트웨어 솔루션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두업체다. 회사는 심층적인 도메인 지식과 고급 기술 서비스를 결합한 전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항상 중요한 결정을 내릴 있도록 지원한다.

Wolters Kluwer 2021년에 48 유로의 연간 수익을 보고했다. 그룹은 180개국 이상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4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19,8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본사는 네덜란드 알펜 레인에 있다.

Wolters Kluwer 주식은 유로넥스트 암스테르담(Euronext Amsterdam, WKL) 상장돼 있으며, AEX Euronext 100 지수에 포함된다. Wolters Kluwer 후원형 레벨 1 미국예탁증서 ADR(American Depositary Receipt)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ADR 미국의 장외 시장(WTKWY)에서 거래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www.wolterskluwer.com/ko-kr/solutions/cch-tagetik에서 확인할 있다. 트위터[https://twitter.com/wolters_kluwer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olterskluwer ], 링크트인[https://www.linkedin.com/company/2483?trk=tyah&trkInfo=tarId:1415118411059,tas:wolters kluwer,idx:2-1-6 ] 유튜브[http://www.youtube.com/user/WoltersKluwerComms ]에서 회사 계정을 팔로우하면 회사의 최신 소식을 받아볼 있다.

Logo - https://mma.prnasia.com/media2/1441883/Wolters_Kluwer_Logo.jpg?p=medium600    

미디어 문의: 

Beatriz Santin         

Jackie Hyland          

CCH® Tagetik          

CCH® Tagetik                                              

+1 339 229 2447 office   

+1 984 218 5410 office          

Beatriz.santin@wolterskluwer.com  

Jackie.hyland@wolterskluwer.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