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MZ세대 모여라” LG헬로비전 ‘휴가 잇템’ 기획전
헬로렌탈 직영몰서 진행...월 1만원 미만 상품
LG헬로비전이 엔데믹 후 첫 여름휴가를 떠나는 MZ세대를 겨냥한 ‘휴가철 잇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LG헬로비전 제공]

LG헬로비전이 엔데믹 후 첫 여름휴가를 떠나는 MZ세대를 겨냥한 ‘휴가철 잇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헬로렌탈 직영몰에서 MZ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 여행가전을 합리적인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 다양한 제품을 월 1만원 미만(제휴카드 할인가)으로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휴가철 잇템을 한 데 모았다. 감성 넘치는 야외휴식을 꿈꾸는 캠핑족을 위한 ‘밖캉스 핫템관’, 휴가 전 자기관리가 필요한 홈케어족을 위한 ‘셀프케어템관’으로 구성했다.

‘밖캉스 핫템관’은 야외캠핑 장비빨을 더해줄 포터블 가전들로 이뤄졌다.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 수 있는 ‘LG 룸앤TV 27인치’는 국민 제휴카드 최대 할인(월 1만6000원) 적용시 월 렌탈료 0원도 가능하다. 제품 별 렌탈 기간은 36~60개월로 상이하다. 같은 조건으로 강력한 풍속과 초저소음을 갖춘 ‘네오아미코 캠핑용 냉난방기’는 월 렌탈료 5900원, 전기 없이 커피를 내리는 ‘플래닛(PLANiT) 핸드프레소 캠핑패키지’는 월 렌탈료 0원 등이다.

‘셀프케어템관’은 휴가철 피부관리와 다이어트를 도와줄 홈트·홈케어 가전을 준비했다. 국민 제휴카드 최대 할인(월 1만6000원) 적용시 ▷초음파 진동으로 피부 탄력을 높이는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는 월 렌탈료 0원 ▷층간소음 걱정 없이 운동 가능한 ‘고고런 사이클 BX7’은 월 렌탈료 6900원 ▷이동식 모니터로 홈트를 돕는 ‘LG 스탠바이미 TV’는 월 렌탈료 9900원이다. 제품 별 렌탈 기간은 48~60개월로 상이하다.

렌탈 절차는 단순하다. 고객은 전화상담 없이 헬로렌탈 직영몰을 통해 원하는 제품의 가입 상세조건을 선택하면 된다. 제휴카드(국민) 월 최대 1만6000원 할인, 최대 3년 무상 A/S 등 헬로렌탈만의 서비스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트렌디 가전으로 색다른 여름휴가를 즐기고픈 MZ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비대면 렌탈을 통해 휴가철 제품을 목돈 없이 경험해볼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이나 대학생들에게도 적격이다.

손기영 LG헬로비전 온라인마케팅담당은 “엔데믹 전환 후 첫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헬로렌탈 서비스와 함께 보다 품격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길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트렌디 가전과 시즌 맞춤형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민지 기자

jakme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