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룽투코리아, ‘검과마법 for Kakao’ 대 흥행에 역대 최고 실적 기록
[헤럴드경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156억원을 달성해 지난해 동기대비 331% 급증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측은 상반기까지의 누적 매출액은 264억 4,400만원으로 지난해 상반기와 비교해 약 289% 증가해 사상최대 매출 달성에 성공했으며 영업이익은 2분기에만 12억8,400만원, 상반기 누적기준으론 28억5,000만원을 달성해 지난해 동기대비 각각 294%과 336% 급증하는 등 흑자전환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6월 출시된 ‘검과마법’이 주요 마켓 매출 상위권에 지속 랭크 되는 등 실적을 견인했고 하반기에는 게임 런칭 초기에 발생되는 마케팅비용도 줄어 외형성장에 이은 수익개선도 기대해 볼만 하다” 고 전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검과마법 이후 열혈강호, 고검기담 등 MMORPG 대작 라인업과 크로스파이어(중반전장), 천제기병, 산구산전기 등 다양한 대작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모기업인 중국의 룽투게임과 함께 AR 및 VR 게임사업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한-중 협력을 강화해 지속성장을 견인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