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쎌바이오텍 ‘데일리 바이탈리티’ 국내 첫선
[헤럴드경제=김양규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인 쎌바이오텍은 13일 뉴트라 듀오락 ‘데일리 바이탈리티(DAILY VITALIT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2014년부터 덴마크, 핀란드,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 출시는 처음이다.

지난 2014년도 세계 최대 건강기능식품 박람회 ‘비타푸드 유럽(VITA-FOOD Europe)’에서 뉴 프로덕트 존에 선정돼 해외에서 이미 인정받은 바 있다.

데일리 바이탈리티는 온 가족의 편안한 장 건강을 위한 한국형 복합균주 제품으로 평가된다.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된 6종의 유산균과 6종의 비타민이 함유돼 있다. 듀얼코팅이란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가는 확률을 획기적으로 높여 세계 특허 5관왕을 차지한 쎌바이오텍만의 독보적인 기술이다. 


게다가 장 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가 함유돼 평소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고 스트레스, 과로 등으로 약화된 장 기능을 회복하는데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데일리 바이탈리티는 국내 소비자들이 국내에서도 출시해달라는 요청에 따른 것“이라며 ”향후에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효능, 효과를 바탕으로 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쎌바이오텍은 국내 기업 중 프로바이오틱스를 가장 많이 수출하는 기업이기도 하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오는 23일까지 CJ몰에서 데일리 바이탈리티 국내 첫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내 데일리바이탈리티 세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 혜택은 물론 듀오락 위청장쾌 무료 체험분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0%의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줄 예정이다.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