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농협, NH-OIL 농협주유소 오일리더 워크숍 개최…9~10일 수안보수련원
[헤럴드경제] 농협중앙회(회장 김병원)는 9~10일 충북 충주시 NH보험 수안보수련원에서 NH-OIL 농협주유소 오일리더 주유소장과 농협중앙회 유류담당 직원 등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NH-OIL 농협주유소 오일리더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국내외 유가동향 및 운영방향 안내 ▷토양오염 관리 및 면세유 제도개선 설명 ▷오일리더 우수 활동사례 발표 등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오일리더 상호간 정보 교류 및 농협 유류사업의 성공적인 사업운영을 위한 토론도 병행하고 있다.

워크숍 첫날에는 주유소 토양오염 관련 전문가를 초빙해 토양오염 관리에 대한 심층 강의가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주유소 현장에서 직접 접하기 어려웠던 환경오염에 대한 법규와 실질적인 환경오염 예방 방법을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학습하는 기회를 가졌다. 


2016년 NH-OIL 농협주유소 오일리더 워크숍 [사진=농협]

농협중앙회 이상욱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오일리더 워크숍을 통해 농협 유류사업 발전을 위한 많은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번 워크숍 결과를 업무 개선에 활용하여 NH-OIL 농협주유소를 이용하는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chw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