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특허 5관왕’ 쎌바이오텍…신규 브랜드 ‘뉴트라 듀오락’ 론칭
[헤럴드경제=김양규 기자]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인 쎌바이오텍은 24일 신규 브랜드 ‘뉴트라 듀오락(NUTRA DUOLAC)’을 론칭하고 CJ몰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4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은 ‘데일리 바이탈리티’, ‘데일리 키즈’, ‘위청장쾌’, ‘스탑츄어블’이다. 뉴트라 듀오락은 CJ몰 외에도 온라인 쇼핑몰과 백화점 등에도 추가 입점하는 등 유통채널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향후 기존 제품의 효능과 효과를 토대로 한 신제품 출시와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 신뢰를 제고함으로써 매출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데일리 바이탈리티’는 온 가족의 편안한 장 건강을 위한 한국형 복합균주 제품으로 평가된다. 쎌바이오텍은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 기업이란 위상에 걸맞게 덴마크, 핀란드 등에 수출하는 제품과 동일한 구성으로 지난 2014년 유럽 최대 건강기능식품 박람회인 비타푸드(VITAFOOD)에서 뉴 프로덕트 존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데일리 키즈’는 성장기에 중요한 비피더스균을 포함하는 4종의 복합균주 제품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과 모양의 츄어블 타입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위청장쾌’와 ‘스탑츄어블’은 뉴트라 듀오락 론칭과 함께 리뉴얼된 신제품으로, 서구화된 식생활로 장이 더부룩하거나 민감한 장 때문에 여행이나 일상생활이 불편한 소비자를 위해 개발됐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뉴트라 듀오락의 모든 제품은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돼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확률을 획기적으로 높였다”면서 “듀얼코팅은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일본, 중국에서 특허를 취득한 세계특허 5관왕의 유산균 코팅기술”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한국인의 장 환경에 알맞은 한국형 유산균을 개발하고 발효∙생산∙유통 및 마케팅까지 프로바이오틱스에 전문화된 원스탑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면서 “향후 신규 제품 라인업 강화 및 유통채널 확대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