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노발락 소통 강화”…녹십자 ‘다둥이라 행복해요’ 이벤트 개최
[헤럴드경제=김양규 기자]녹십자는 12일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분유 노발락의 커뮤니티사이트인 ‘Novalac 마망파파(http://novalacmom.co.kr/)’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둥이라 행복해요’란 슬로건 아래 가정의 달을 맞아 다둥이 부모들간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가족의 소중함과 육아의 행복을 되새겨 보자는 일환에서 기획됐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커뮤니티사이트에 접속해 ‘육아수다’ 카테고리 내의 ‘육아 수다방’에 다둥이를 키우며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와 사진을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행사기간은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아용 접이식 웨건,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커뮤니티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공식 오픈한 ‘Novalac 마망파파’는 ‘노발락 이야기’, ‘육아수업’, ‘육아수다’, ‘육아배틀’, ‘이벤트’ 등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제품과 육아 정보뿐만 아니라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육아맘들이 서로간의 생생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녹십자 관계자는 “매달 온·오프라인을 통한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해 육아맘이 원하는 다양한 육아 정보뿐만 아니라 재미와 감동이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