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與 김영우, 유권자 대상ㆍ공약대상 ‘2관왕’ 영예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김영우 새누리당 의원(포천ㆍ가평, 외교통일위원회)은 유권자시민행동으로부터 ‘2016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직능단체, 시민단체, 소상공인단체 등 290여 단체로 구성된 유권자시민행동은 매년 5월 10일 ‘유권자의 날’을 기념해 ‘유권자대상’을 시상해 오고 있다. 국가와 자치단체의 발전을 위해 맡은바 역할에 최선의 노력을 해 온 공직자가 수여 대상이다.

김 의원은 “주마가편,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더한다라는 말이 있듯이 이 상을 주신 유권자 여러분들의 뜻을 겸허히 받아들여 더욱더 올바르고 좋은 정치를 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늘 성원을 보내주시는 포천ㆍ가평 주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20대 국회에도 더욱 성실히 하라는 의미로 새겨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 의원은 이 외에도 지난 3월 28일 법률소비자연맹으로부터 제19대 국회 출범 이후 4년 동안 선거공약을 충실히 이행한 국회의원으로 선정, ‘제19대 국회 국회의원 공약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영우 새누리당 의원(가운데)이 10일 ‘2016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수상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