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선택 4ㆍ13] 유승민 김부겸 지상욱--연예인 가족 후보 돌풍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시대를 풍미했던 대한민국 최고 여배우 심은하의 남편인 지상욱 새누리당 후보의 20대 국회의원 당선 가능성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선거 직후 발표된 지상파 3사 출구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 후보는 39.4%로 2위인 정호준 국민의당 후보(33.5%)를 앞섰다.

유승민 후보 딸 유담씨.


이렇게 이번 국회에서는 연예인 또는 연예인급 외모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가족들을 둔 후보들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후보들 중에는 지상욱 후보 외에도 문희상(미스코리아 진 이하늬 외삼촌), 김부겸(탤런트 윤세인 아버지), 유승민(네티즌들 사이에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급’ 외모의 유담씨 아버지), 기동민(네티즌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훈남’ 기대명씨 아버지), 심상정(‘훈남’ 이우균씨 어머니), 김을동(탤런트 송일국 어머니) 등이 선전하고 있다.

출구조사 결과 문희상 후보는 경기 의정부갑에서 44.3%를 얻어 2위 새누리당 강세창 후보(37.7%)에 우위를 보이고 있다.

김부겸 후보 딸 탤런트 윤세인씨.


김부겸 후보는 대구 수성갑에서 62%로, 새누리당 김문수 후보(38%)에 비해 압도적 우위를 보이며 대구에서 사상 최초로 야권 당선자로 등극할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김 후보의 딸인 탤런트 윤세인씨는 지난해 초 결혼 후 활동을 멈췄고, 이번 유세에 출산을 이유로 나서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승민 후보 역시 대구 동구을에서 78.9%로 당선이 확실시되고 있다. 유 후보의 딸인 유담씨는 지난 3월 30일 유승민 후보 사무실에서 열린 선거대책위 발대식에 참석해 돋보이는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서울 성북을에 출마한 더민주 기동민 후보는 함께 선거 운동에 나선 아들 기대명씨의 ‘훈남’ 외모가 주목을 받으면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됐다. 기 후보는 39.3%로 2위인 새누리당 김효재 후보(30.4%)에 우위를 보이고 있다.

기동민 후보 아들 기대명씨.


정의당 심상정 후보의 아들인 이우균씨 역시 네티즌들 사이에 ‘훈남’으로 화제가 되면서 관심을 불러모았다.

심 후보는 경기 고양갑에서 41.1%로 새누리당 손범규 후보(50.9%)를 이어 2위를 달리고 있다.

서울 송파병에 출마한 새누리당 김을동 후보는 탤런트 송일국씨 어머니로 유명하다. 김 후보는 출구조사 결과 39.7%로 더민주 남인순 후보(44.7%)에 이어 2위를 달리고 있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