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홈쇼핑, 29일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 고객 초청 행사
[헤럴드경제=한석희 기자]GS홈쇼핑이 오는 20일까지 ‘GS샵과 함께하는 모자 뜨는 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고객 초청행사는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지만 뜨개질이 서툴러 참여를 망설이는 이들을 위해 뜨개질 강습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지난 10월 27일 부터 여덟 번째 시즌을 시작한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은 저체온증으로 고통 받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등지의 영유아를 살리기 위해 털모자를 만들어 보내는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대표적인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GS홈쇼핑은 2007년 캠페인 시작부터 모자뜨기 키트 제작 및 발송비 후원, 키트 판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판매수익금도 전액 기부하고 있다.

‘GS샵과 함께하는 모자뜨는 날’은 29일 서울 양평동 GS강서N타워에서 진행되며 미니모자 하나를 완성할 수 있는 뜨개질 강습은 물론 조별 레크레이션 등을 준비했다. 참여신청은 모바일 GS샵(m.gsshop.com)과 인터넷쇼핑몰 GS샵(www.gsshop.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한편,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모자는 우간다, 에디오피아, 타지키스탄 등지에 신생아에게 전달되며 수익금은 해외 보건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hanimom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