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천 초역세권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 주목

송내역 초역세권 위치, 전 세대 남향 위주의 중소형 평형대 

9월 1일 부동산대책의 수혜 단지로 떠오른 부천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가 잔여 세대 분양에 돌입했다.

대우건설이 시공하고 지하 2층 지상 25층, 6개동 총 539세대의 송내 파인 푸르지오는 이미 분양이 마감된 62m2를 비롯해 74m2(구 30형), 84m2(구 33형) 등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돼 실거주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송내역에서 직선거리로 150m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에 단지 바로 앞에 40여개의 버스 노선이 연계돼 있고, 부천 전 지역과 강남, 여의도, 일산, 분당 등 도심 지역과도 인접해 있는 등 편리한 교통망이 눈길을 끈다. 입지가 좋은 만큼 향후 투자 가치도 충분하다는 분석이다.

여기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상동홈플러스, 뉴코아, 중동 이마트 등의 각종 쇼핑시설과 CGV, 영화의거리 등의 문화시설, 순천향대학병원, 부천자생병원, 카톨릭성모병원 등의 대형 병원과도 가까운 점, 솔안초등학교와 부천 내 상위권 고교인 부천고, 상일고, 부천여고 등이 인근에 있고, 부천순환둘레길과 성주산에서 거마산까지 이어지는 숲속산책길 등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학군과 근린생활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단지 내부 설계도 돋보인다. 송내역푸르지오는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 지상에 3가지 테마의 식재가 적용된 산책길을 조성함으로로써 4계절 내내 아름다운 단지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전 세대 남향 위주의 설계로 조광, 채광, 통풍이 뛰어나 쾌적한 생활이 가능한 점도 매력적이다.

이밖에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스마트 일괄제어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장치 등 에너지 절약을 위한 그린 프리미엄 적용으로 입주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였으며, 각 세대에 센서식 절수기, 건조 살균기능의 수세미살균기, 배터리 교환이 필요 없는 디지털 도어록, 블랙박스 기능을 갖춘 스마트 도어 카메라 등을 설치해 한층 편안하고 안전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했다.

송내파인푸르지오 관계자는 “내 집 마련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상담 및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 분양가 등 충분한 안내를 위해 담당지정제로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히며 “모델하우스 방문 전 사전 예약(전화번호: 1599-6881)을 통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