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익형 레지던스 호텔 “해운대 라뮤에뜨” 분양

세계적인 관광지 해운대! 그 중심에 우뚝선 “라뮤에뜨”

 

수익형 부동산시장에서 레지던스 호텔이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가운데 부산 해운대의 레지던스 호텔 겸 상가 ‘해운대 라뮤에뜨’가 완전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국내 최대뿐 아니라 세계적인 휴양지인 해운대의 최고 요지에 오는 2015년 상반기 오픈 하는 해운대 라뮤에뜨는 157m의 초고층 Y자형 타워 건물이다. 해운대 해수욕장·달맞이길 등 일대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탁 트인 조망을 갖추게 된다.

지하 5층 지상 42층 규모로 건축되며 해운대의 관문역할을 하고 있으며 2호선 해운대역과 다이렉트로 연결되는 초역세권이다.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에는 카페, 패밀리 레스토랑, 크리닉 등 108개의 판매시설이, 2층부터 6층까지에는 6개관 1천32석 규모의 영화관이 들어설 예정. 7층부터 42층에는 총 19개의 컨셉으로 구성된 레지던스 호텔 총 477실이 공급되어 문화·생활·편의가 한 곳에서 해결되는 원스톱 라이프를 제공한다.

2012년 6월 최고 2천34 대 1이라는 청약경쟁률을 기록한 ‘해운대 푸르지오 시티’가 시공 후 오피스텔에서 서비스드 레지던스로 용도변경을 한 예에서 알 수 있듯이 해운대 서비스드 레지던스 라뮤에뜨에 쏟아지는 관심도 나날이 뜨겁다. 호텔이 담당하고 있는 고급 숙박시장과 비즈니스 기능이나 편의기능이 약한 단기숙박시설 시장사이의 틈새를 공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것.

실제 해운대 라뮤에뜨는 주방·세탁 등 편의시설을 최고급 빌트인으로 제공하고 글로벌 호텔운영회사에 위탁운영을 맡겨 선진화된 글로벌 마케팅 및 호텔 운영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 관광객은 물론 비즈니스·관광을 목적으로 부산을 찾는 외국인에게 호텔식 서비스와 주거가 결합된 질 좋은 주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풍부한 임대 수요를 이끌어 낸다는 방침이다.

해운대 라뮤에뜨 관계자는 “부산은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관광지일뿐더러 부산국제영화제와 지스타 게임쇼, 부산모토쇼 등 컨벤션 산업의 중심지로도 확고히 자리잡아 비즈니스 고객들의 수요가 상당하다”며 “해운대 라뮤에뜨는 풍부한 관광·비즈니스 수요를 배후로 투자가치와 수익성 모두에서 충분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운대 라뮤에뜨는 분양 후 1인 1실로 등기가 가능하여 다주택 보유에 대한 과세 부담이 없다. 또한 글로벌 호텔운영회사가 전문적으로 위탁 경영함으로 호텔 숙박 임대료를 통한 투자수익 실현이 가능하다.

해운대 라뮤에뜨 현장 2층에 분양사무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화로 문의 후 방문하시면 사은품과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51-743-431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