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영證 대치센터, 40대 고객을 위한 ‘플랜업(Plan-up) 자산관리 릴레이 세미나’ 개최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신영증권 대치센터는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매주 화요일 10시, 3주에 걸쳐 ‘플랜업 자산관리 릴레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대치센터 PB들이 직접 강의에 나서는 이번 세미나는 40대 초ㆍ중반의 학부모 고객을 대상으로 ‘중년층의 자산설계와 은퇴준비’를 주제로 진행된다.

16일 세미나에서는 ‘알기 쉬운 채권투자, 알기 쉬운 금융상품’를 주제로 40대 이상 고객들이 투자를 고려할만한 채권과 ELS 등 금융상품에 대해 설명한다.

23일 ‘주식, 가치투자하기’를 주제로 한 세미나에서는 가치투자의 개념과 저평가된 종목을 선별하는 방법 등 장기적인 관점에서 안정적으로 주식투자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30일 마지막 세미나에서는 ‘중위험 중수익 상품으로 장기투자 포트폴리오 구성하기’를 주제로 강의한다. 본격적으로 은퇴를 준비하고 고민하기 시작하는 40대 고객들에게 중위험 중수익 투자 포트폴리오의 예시를 보여주고, 투자자산의 비중을 나누는 방법과 꾸준히 수익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각 세미나에서는 지점의 자산관리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직접 해소해주는 시간도 가진다.

임동욱 신영증권 대치센터 영업팀장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투자와 노후준비에 관심은 많지만 무엇부터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40대 초ㆍ중반의 고객들에게 올바른 투자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각 세대에 맞는 자산관리 세미나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영업점을 통해 선착순 접수를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신영증권 대치센터(02-567-0400)으로 문의하면 된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