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플래닛, 프로그래밍 경진대회 ‘코드스프린트2014’ 개최
[헤럴드경제=황유진 기자]SK플래닛이 외부 개발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프로그래밍 경진대회 ‘코드스프린트(Code Sprint)2014’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코드스프린트2014’는 실제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SK플래닛이 개최하는 연례 온라인 프로그래밍 경진대회다.

대회는 이 달 13일부터 30일까지 두 번의 라운드로 이뤄진다. 첫 번째 라운드는 13일부터 20일까지, 두 번째 라운드는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격에는 제한이 없다.

각 라운드 별 문제는 해당 라운드 시작 당일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1~3위 수상자에게는 맥북에어, 뉴 아이패드 등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SK플래닛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가산점 등 우대가 제공된다. 이번 대회 입상자들의 자세한 문제 해결 방법과 개발 이야기는 SK플래닛 기술블로그 ‘리드미(http://readme.skplanet.com)’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전윤호 SK플래닛 CTO는 “앞으로도 SK플래닛은 ‘코드스프린트2014’와 같은 프로그래밍 경진대회를 통해 뛰어난 프로그래머들이 참여해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yjgo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