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교보생명 ‘고객자녀 문화캠프’ 연다
[헤럴드경제=김양규 기자]교보생명은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가족여행 문화캠프’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자사 어린이보험에 가입한 고객 자녀에게 제공되는 ‘교보에듀케어서비스’ 의 일환으로,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차원에서 선보인 교보생명의 고객우대서비스다.

이번 행사는 충남 아산시와 예산군에서 열리며, 20여 가족 총 80여명이 참가한다. ‘추사고택’을 돌아보고 조선시대 사대부의 기품과 추사 김정희의 발자취를 찾아가는 ‘사대부의 집’ 코너, 700년 역사가 담겨있는 국보 제49호 ‘수덕사 대웅전’을 탐방하는 ‘승려의 집’ 코너, 500년 전통이 살아 숨쉬는 ‘외암민속마을’을 거니는 ‘백성의 집’ 코너 등 총 3가지 주제로 해 가족과 함께 자연 속 건축문화 유산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오는 12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4월 문화캠프에 참여하고자 하는 가족은 이달 27일까지 ‘교보에듀케어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교보에듀케어서비스는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해외문화캠프, 영어캠프, 경제캠프, 테마여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아이들이 해외문화를 체험하고 글로벌 리더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해마다 실시하는 ‘해외문화캠프’는 지난해 초등학생 20여명에게 제공된 바 있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교보생명은 모의 투자 게임 등을 통해 경제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습득하는 ‘경제캠프’,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가족간 유대감을 높여주는 ‘테마여행’ 등도 제공한다.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