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로얄코펜하겐, ‘손맛 담은 그릇, 손맛 담은 한식 이야기’ 공모전 개최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한국로얄코펜하겐(대표 오동은)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손맛 담은 그릇, 손맛 담은 한식 이야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내 기억 속의 손맛, 한식’을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은 내달 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로얄코펜하겐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잊지 못할 한식과 관련된 소중한 사연과 요리법을 응모하면 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웹사이트(www.royalcopenhagen.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은 뒤 이메일(customer@royalcopenhagen.co.kr)로 접수할 수 있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의 관계자는 “로얄코펜하겐은 장인의 손으로 만드는 핸드페인팅 도자기 브랜드로 한국이 지닌 독특한 ‘손맛’ 음식 문화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특히 올해 한식기 출시를 계기로 한국의 손맛이 담긴 음식을 찾아내고 그 속에 담긴 추억을 함께 공유하고자 공모전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공모전 수상자는 내달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최우수상 1명에게는 66만원 상당의 프린세스 한식 그릇 2인 세트를 우수 수상자 6명에게는 36만원 상당의 프린세스 밥그릇과 국그릇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