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베가 시크릿 업 구매하면 사운드케이스 증정
[헤럴드경제= 정태일 기자]팬택은 ‘베가 시크릿 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명 ‘사운드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베가 시크릿 업’을 구매한 고객은 베가 브랜드 사이트(http://ivega.co.kr)와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http://m.ivega.co.kr)에서 ‘사운드 케이스’를 신청할 수 있다.

‘사운드 케이스’는 3가지 컬러(블랙, 화이트, 옐로)를 제공하며, 제품 정보 입력 후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베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운드 케이스’는 ‘베가 시크릿 업’ 전용 정품 플립 케이스다. 접촉된 물체에 진동을 전달해 물체의 고유 특성에 따라 다르게 소리를 낼 수 있는 진동형 스피커가 내장됐다. 


접촉하는 물체에 따라 음량과 음색이 달라진다. 특히, 종이 상자와 같이 공명할 수 있는 물체와 접촉시킬 경우, 콘서트 홀에서와 같은 웅장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팬택은 경품을 수령한 고객들이 택배 박스를 활용해 손쉽게 울림통을 만들어 활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울림통 제작 설명서와 지지대, 포론테이프 등의 울림통 구성품들도 사운드 케이스 패키지에 함께 동봉ㆍ발송된다.

팬택 마케팅본부장 박창진 부사장은 “사운드 케이스는 기존 제품에 새로운 가치를 더함으로써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역할에 그쳤던 기존 플립 케이스들의 한계를 뛰어넘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