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랙프라이데이’? ‘토니모리데이’! 미샤 등 코스메틱 브랜드 할인 ‘펑펑’
[헤럴드생생뉴스]토니모리와 미샤 등 코스메틱 브랜드가 대거 할인 행사 중 이다.

토니모리는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29일 단 하루만 ‘토니모리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을 대상(신규회원 포함)으로 전 품목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단 3000원 이하 품목 및 잡화는 세일에서 제외되며, 포인트 사용과 프로모션 중복 적용도 불가능하다.

미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29·30일 이틀간 구매액과 제품수에 상관없이 전 품목을 50%에 판매한다. 다만 시그니처 비비크림, 시그니처 씨씨크림, 모공 클리어 세안 브러쉬 등 소품류와 일부품목은 20~30%로 할인된다.


또 더페이스샵 측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2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제품을 20∼50% 할인 행사 중이다. 특히 지난 10년 동안 꾸준하게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Top10 제품에 반값 할인을 적용하고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네이처리퍼블릭은 2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고객감사 빅 세일’을 실시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바로 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추수감사절인 매년 11월 넷째주 목요일의 다음날부터 크리스마스와 연말 쇼핑 시즌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토니모리·미샤 홈페이지]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