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시농부, 용인 3억대 타운하우스, 분양과 시공에 신뢰감 더해

최근 부동산 시장이 어느 정도 활기를 띄기 시작하면서 시공사 및 분양 시행사의 선택이 분양성적을 결정짓는 중요 요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투자자들이나 실수요자들이 집의 인테리어나 주변 시설 등의 입지요건 외에도 시공 자체에 대한 신뢰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등 깐깐하게 안목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더욱 신중해진 부동산 시장에서는 분양 시행사 선택이나 시공을 맡는 기업의 신뢰도나 완성도에 초점을 맞춰 고급스러운 정책을 펼치고 있다. 분양 실적이 좋은 시행사나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시공사 등을 선택하는 것이 그것이다.


최근 눈길을 끄는 곳은 도시농부가 단지개발과 분양을 맡은 용인더불어숲 타운하우스다. 이 곳은 얼마 전 국내 대표적인 시공사인 동화기업과 제휴를 진행, 책임 시공을 맡기로 정해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용인 김량장동에 150세대의 중저가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 들어서는 '더불어 숲'은 30형 140세대로 자연 친화적 신 큐브 스타일에 분양가는 3억 5천~3억 8천 원 대로 책정되어 있다. 교통 인프라나 입주 조건이 좋아 많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 타운이기도 하다.


우선 이 곳의 분양을 맡은 (주)도시농부는 대표적인 중소형 타운하우스 전문 기업으로 이미 파주에서 5단지 250세대를 성공적으로 조성, 분양완료하면서 시행능력을 인정받았고, 이어 동탄(반송동)에 42세대 규모의 타운하우스 단지를 조성하여 3개월 만에 분양완료를 성공하면서, 국내 타운하우스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은 기업이다.


또한 동화기업은 높은 목조주택 기술력과 RC기술력(철근콘크리트 주택)을 확보하고 있고, 다년간의 시공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시공부터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관리프로세스는 입주민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이와 관련, 타운하우스 전문기업 (주)도시농부 관계자는 "이번 동화기업과의 제휴를 통해서 '도시농부 타운하우스'에 대한 브랜드 신뢰도와 기대감이 한층 더 고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한 단계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다른 타운하우스와도 차별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타운하우스는 4월부터 분양을 시작했으며, 단기간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관련 문의는 도시농부 고객센터 031-943-4530를 통해 상세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