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령메디앙스 타티네 쇼콜라, 선택형 침구세트 ‘아뜰리에 배딩 시리즈’ 런칭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ㆍ014100)의 유아복 브랜드 타티네 쇼콜라가 선택형 침구세트인 ‘아뜰리에(실크텐셀) 배딩 시리즈’를 런칭한다. 아뜰리에배딩 시리즈는 이불과 요의 솜통 소재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침구세트다.

아뜰리에 배딩 시리즈는 7가지의 기본형과 10가지의 럭스(LUX)형으로 구분, 아기에게 가장 잘 맞는 침구를 선택할 수 있다.

럭스형의 경우 베이직솜ㆍ극세사솜ㆍ듀폰솜ㆍ틴슐레이트(thinsulate)솜ㆍ구스솜 등 다섯 가지의 이불 솜과 요 기본 솜ㆍ라텍스 요 등 두 가지의 솜 중 선호하는 소재를 선택해 아기의 생활환경에 가장 최적화 된 침구 세트를 구성할 수 있게 했다.

주 소재로 사용된 실크텐셀은 차세대 섬유로 각광받고 있는 천연 소재로 뛰어난 수분 조절 기능이 강점이다. 이불 솜으로 선택가능한 틴슐레이트를 비롯해 구스다운ㆍ듀폰ㆍ라텍스도 유럽섬유환경인증인 ‘Oeko-tex standard 100’의 1등급을 획득, 인체 건강과 환경에 해로운 화학물질이나 금속 성분을 일절 배제했다.

쇼콜라 마케팅 관계자는 “하루 중 18시간 이상을 이불 속에서 보내는 신생아의 경우에는 침구류 선택 시 세척 및 통풍 정도까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며 “아뜰리에 배딩 시리즈는 아기를 위한 포근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예민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탁월한 향균성까지 갖춘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