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토브리핑)
▶미쉐린 코리아, ‘미쉐린 프라이머시 3’ 출시= 미쉐린 코리아가 제동력과 핸들링 성능을 대폭 강화한 프리미엄 고성능 승용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시 3’ (Michelin Primacy 3)를 출시했다.

테스트 시행 전문회사를 통해 유럽시장의 4대 주요 경쟁사 제품들과 제동력 비교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마른 노면에서는 시속 100㎞에서 급제동 시 경쟁제품들보다 평균 2.2m, 젖은 노면의 경우 시속 80㎞에서 급제동 시 평균 1.5m 가 더 짧았다.

3년의 개발기간이 소요되었으며 2만5000개 이상의 프로토타입 타이어를 제작하기도 했다. 총 개발 주행거리는 2000만㎞ 에 이른다. 연비효율 3등급, 젖은노면 제동력 2등급을 획득했다. 경쟁사 동급 제품들 중에서 최고 등급이다.

▶한국지엠 대규모 차량 기증식 개최= 한국지엠주식회사 임직원들이 설립한 사회복지법인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이하 한마음재단)이 최근 한국지엠 부평본사 홍보관에서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을 비롯해, 금속노조 한국지엠지부 민기 지부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 이홍렬(탤런트) 홍보대사 및 수혜기관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한국지엠한마음재단 차량기증식’을 개최하고 전국 36개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 차량을 전달했다. 이로써 한국지엠은 지난 3월 쉐보레 도입 2주년 축하와 더불어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을 위해 전국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 기증하기로 약속한 차량 100대를 모두 전달했다.

▶쌍용자동차, 6월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쌍용자동차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소비자들의 차량 구매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유류비 지원은 물론 내비게이션 및 LED TV 증정, 저리할부, 유예할부 등 다양한 차량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체어맨 W 구매 고객에게는 163만원 상당의 VVIP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체어맨 H는 198만원 상당의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무상으로 각각 제공한다. 코란도 C는 유류비 20만원 지원과 함께 내비게이션 및 밀레 그늘막 텐트를 제공하고, 여성 고객에게는 지난달에 이어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블랙박스 등을 제공한다.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옵션으로 선택한 고객에게는 20만원을 할인해 준다.

▶폴크스바겐코리아, 전국 시승행사 참가자 모집= 폴크스바겐코리아는 오는 7일 부터 20일 까지 전국 폴크스바겐 전시장에서 중형 세단파사트 시승과 골프 레슨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런 앤 드라이브 파사트(Learn & Drive Passat)’행사를 개최, 참가자를 모집한다.

전국 21개 전시장에서 2주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승 행사에서는 박시현, 최여진, 이혜인 등 KLPGA 유명 여성 프로골퍼 5인의 파사트 경험담과 그들이 직접 진행하는 골프 강의 및 원-포인트 레슨, 파사트 시승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시승행사 기간 내 파사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골프 의류용품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프로골퍼와 직접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진다. 또한 시승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골프 썬캡 등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