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라이온, 북한산 등서 ‘구강 스트레스 제로 캠페인’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CJ LION(대표 케이지 와다)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서울 인근 주요 등산로에서 가족의 치아건강 증진을 위한 ‘구강 스트레스 제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팝업카(Pop-up Car)’ 형태의 이동식 양치 상담실로 오는 7월까지 운영되는 이번 캠페인은 북한산, 도봉산, 관악산, 검단산 등 서울 주요 명산 등산로에서 등산객의 ‘잇몸건강 점수’를 진단하고 치아에 알맞은 칫솔 등을 제공하는 샘플링 형식으로 진행된다.

‘구강 스트레스 제로 캠페인’은 치아상태와 잇몸건강 점수를 점검하고 칫솔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2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자신의 잇몸건강 점수를 측정하는 ‘측정해요, 잇몸점수!’ 프로그램에서는 태블릿PC를 든 요원이 직접 등산객을 찾아가 치아건강문진을 진행하며, 문진 결과에 따라 적합한 칫솔 등을 제공한다. 또한 ‘양치 강도 측정기’를 이용해 최적의 칫솔방법을 찾는 게임도 진행되며, 게임 문제를 맞추는 전원에게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시스테마 항군덴탈워시’가 증정된다.


CJ LION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구강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7월 31일까지 매주 주말 격주로 북한산, 도봉산, 관악산, 검단산 등 4개의 등산로에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CJ LION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찾는 다양한 장소를 발굴해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야외 나들이가 많아지는 시즌인 만큼 피로해지기 쉬운 잇몸 건강도 함께 지켜나갈 수 있도록 힘쓸 계획”고 말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