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저금리 시대 인기상품> 국내외 혼합·주식형 등 라인업 강화
현대증권 ‘현대able재형저축펀드’
재형저축상품은 최소 7년 이상 가입해야 이자와 배당소득을 비과세받을 수 있는 장기상품이다. 따라서 투자 시 비과세 효과를 극대화하는 상품 선택이 필요하고, 장기 투자에 따른 안정성을 고려해야 한다.

현대증권은 고객이 안정성과 수익성의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재형저축펀드를 판매하고 있다.

현대증권은 크게 국내 혼합형과 해외혼합형, 해외주식형, 해외채권형 펀드를 준비했다.

국내 채권혼합형 펀드는 고객이 익숙하게 접근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국내의 대표적인 주식형펀드에 30~40% 투자하고, 나머지는 국내 채권으로 운용된다.

국내 혼합형펀드 내에서도 분산투자 시 성과를 높이기 위해 편입되는 주식 스타일에 따라 장기투자에 적합한 가치주 성격의 ‘한국밸류10년투자재형증권[채권혼합]’ ‘KB재형밸류포커스30증권[채권혼합]펀드’ 등으로 구분된다. 지수와 유사한 성과를 목표로 하는 고객을 위해 인덱스펀드를 40% 편입한 ‘삼성재형코리아인덱스40증권[채권혼합] 펀드’도 판매한다.

여러 펀드에 분산투자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펀드 내부적으로 자산배분 기능을 가진 ‘현대재형다이나믹스증권[주식혼합]’ ‘KTB재형자산배분3-5-2증권[채권혼합]’ ‘트러스톤재형다이나믹코리아30증권[채권혼합]펀드’ 도 판매한다. 

박세환 기자/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