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위트 홈 - GS건설 ‘연희자이엘라’ > 신촌 인접 젊은층 손짓…사통팔달 교통망 눈길
GS건설은 신촌상권, 홍대문화거리 등이 인접한 서울 연희동에 소형주택 명품 브랜드 ‘연희자이엘라’를 분양한다.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건설되는 ‘연희자이엘라’는 지하1~지상13층 규모이며, 전용면적 ▷13㎡ 182가구 ▷20㎡ 4가구 등 총 186가구로 구성된다.

‘연희자이엘라’는 명문대학, 오피스단지, 홍대 문화의 거리, 이대 쇼핑거리가 인접해 대학생과 직장인 등 젊은 가구 수요층을 위한 완벽한 입지를 갖췄다는 평가다. 주요 분양 타깃도 신촌상권, 홍대문화거리 등에 생활권을 두고 있는 대학생과 직장인이다. 투자 목적의 수요자도 분양받을 수 있다.

연세대, 홍익대, 이화여대, 서강대 등 서울 최대 대학 밀집지역이며 상암DMC, 여의도업무지구, 용산국제업무지구와도 인접해 풍부한 임대수요가 기대된다. 지하철 2호선 홍대역, 경의선 신촌역 등과 인접하고 연희로, 성산로, 내부순환로 등을 연계하는 편리한 교통망도 갖췄다. 


외관 디자인 또한 지역적 특색과 젊은이들의 취향을 고려해 현대적 감각을 살린 모던한 외관 디자인과 리드미컬한 컬러 장식이 적용된다. 최상층엔 휴식과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가 들어서고, 로비엔 캐주얼한 북카페가 설치된다. 입주 후 1년간 ‘자이엘라 PLUS 서비스’를 운영한다. 분양홍보관은 이대역 인근에 있다.

‘자이엘라 PLUS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세탁물 접수 서비스 ▷택배보관 서비스 ▷진드기 제거 등 홈케어 서비스 ▷OA시스템 지원과 시청각장비 지원(TV, DVD) ▷입주자 전자도서관 서비스 등이다. 문의 1577-4349 

정순식 기자/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