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위트 홈 - 현대산업개발 ‘역삼3차 아이파크’ > 개방형 거실 채광 · 환기 우수
현대산업개발은 ‘역삼3차 아이파크’의 전용면적 84㎡ 잔여가구를 계약금 5%, 중도금 납부일정 조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분양을 실시한다.

현재 분양 중인 가구는 계약금이 분양가의 5% 수준으로 절반가량 낮아졌고, 중도금도 고객의 자금사정에 맞춰 납부 횟수 및 시기를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계약고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것이다.

이 같은 혜택을 적용받을 전용면적 84㎡(공급면적 108㎡, 옛 32평형)의 경우 남향으로 배치됐고, 2면 개방형 거실설계가 적용돼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다. ‘역삼3차 아이파크’는 또 넉넉한 수납공간 설계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역삼3차 아이파크’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 2동에 위치한 역삼 성보아파트를 재건축한 것으로 지하2∼지상25층, 6개동으로 구성했다. 입주 가구수는 전용면적 59∼118㎡(공급면적 82∼147㎡) 총 411가구 규모다. 이 단지는 강남 중심에 위치해 뛰어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분양 상담은 강남구 진선여고 맞은편 역삼3차 아이파크 현장 내에 마련돼 있는 분양사무소에서 가능하다. 입주예정일은 2014년 1월이다. 

윤현종 기자/factis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