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영업자 이모씨, 파생 매매로 번 돈이 무려..

최근 자영업자 이모씨(54)는 선물옵션 투자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산다.
선물옵션을 알고 나서 지난 5년간 왜 힘들게 주식투자만 했는지 후회스러울 뿐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선물옵션 전문가의 도움만으로 억대수익을 챙긴 사람들이 생겨나고 있어 최근 선물옵션에 대한 관심이 연일 증가하고 있다.


이에 맞춰 2008년부터 대한민국 파생시장의 역사를 새로 써왔고, 지금까지도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백리향 전문가의 방송이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백리향, 그는 누구인가?


선물 전문가 사상 최다 회원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그는 파생투자 성공률 전국1위,
변곡점 배팅 성공률 전국 1위에 빛나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1등 파생전문가이다.


‘백리향’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그는 추세 매매와 변곡점 승부로 셀 수 없이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희망을 전해주었다.
그의 과거 회원들의 수익 내역을 살펴보면, 한달 만에 억대 이상의 수익을 달성한 회원의 기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하루 만에 천 만원으로 3억 5천 만원의 수익을 달성한 기록도 찾아볼 수 있다.


최근에는 하루 1포인트 수익을 목표로 안정적인 데이트레이딩도 진행하고 있는 그가 금일 단 하루 공개방송을 통해 실전매매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혀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앞다투어 참여하고 있다.


선물옵션 투자로 억대수입에 가까워 지고 싶다면 이번 선물 옵션 마지막 공개방송에 참여해 보자.
대한민국 파생의 자존심, 백리향 전문가의 교육과 실전매매까지 무료로 볼 수 있으며 런칭 기념으로 많은 혜택까지 기다리고 있다.


‘백리향’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문의전화: 1 6 4 4 – 6 9 7 7


▷ 금일 이슈 종목
대우조선해양, 서울반도체, LG전자, 기아차, 컴투스


클릭-> 문자메시지 금일 급등종목 받아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