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익내기] 너무 쉽다! 진짜 쉽다! 정말 쉽다?

밥.TV 무료방송(바로가기)..하루만에 ‘대신정보통신’, ‘주연테크’ 상한가 수익 폭발!
불붙은 코스닥 급등랠리! 2013년 주가 상승률 1위 新주도주는 바로 이것이다!


2010년 2월 오픈 이후 투자자들의 원금 회복은 꿈은 물론, 주식투자로 성공하는 법까지 무료로 투자자들에게 알려준 증권방송 밥.TV는 최근에도 코스닥 급등랠리 초기부터 新주도주를 집중 추천해 대신정보통신, 주연테크로 이어진 새정부 핵심 정책주로 연일 상한가 수익을 안겨주고 있다.


증권방송 밥.TV는 지난 3년간 반토막 계좌로 눈물짓던 초보 투자자들의 계좌를 단숨에 원금회복으로 이끈 것은 물론, 대한민국 최고의 증권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주식투자로 성공하는 법까지 매일 무료방송을 통해 안내하고 있다.

 


이에 증권방송 밥.TV(바로가기)는 “신정부 출범에 대한 기대감으로 인해 최근 코스닥이 급등랠리를 이어가고 있다”며 “결국 시장이 급등해야 최고의 빅 히트 급등 주도주가 나오기 때문에 지금 현 장세를 활용해 큰 수익으로 연결 지어야 한다”며 “금일 밥.TV 무료방송에 참여한다면 대박 수익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특집무료방송 안내]

- 전문가 : 부자영웅, 박동혁대표, 차트송박사, 최승유대표
- 일시 : 2월18일(월) ~ 19일(화) 이틀 간! 장중 08:00~15:00, 야간 20:00 ~ 22:00
- 참가방법 : 밥.TV (바로가기)에서 상단 우측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가능
- 문의 : 1 5 8 8 – 9 6 5 9 (고객센터)


▲밥.TV HoT issue 종목▲
대신정보통신, 주연테크, 웅진에너지, 디이아디, 매커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