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재야의 고수 충격발언 ‘요즘 장세에서 주식은..”

“혼자 매매하다 2억 원을 잃었는데, 전문가님과 함께하면서 이제 다 복구했네요.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분당에 사는 주부 이정현(50)씨는 최근 5개월 만에 원금회복을 달성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가 도움을 받았다는 길벗s 전문가는 15년 이상의 투자경력으로 탁월한 종목 적중률을 자랑하며 증권가에 떠오르고 있는 전문가이다. 그는 엄선되고 압축된 종목 추천으로 최소의 매매로 최대의 만족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최근 한솔PNS 31%, 대동스틸 25%, 외에도 DMS, 삼화전기, 다믈멀티미디어, 동양철관, 모나리자 등의 수 많은 종목에서 큰 수익을 안겨준 바 있다.


‘길벗s’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길벗s 전문가의 장기회원이라는 김상훈씨(45)는 "대표님은 진정한 실력가다. 투자의 맥을 정확히 알고 있으며 그를 따라 매매하면 수익은 자연히 따라온다"며 길벗s 전문가를 적극 추천했다.


그는 지지라인, 손절가, 저항라인, 목표가를 명확히 제시하여 소액투자자, 직장인투자자 등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 투자자들이 쉽게 매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기존 회원들의 만족도 최상전문가로 알려진 길벗s 전문가는 보유종목에 대한 신속 정확한 상담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급등주 매매로도 연일 수익을 실현하고 있는 길벗s 전문가는 금일 소액계좌로 생존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을 전수해 줄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월장의 신주도 종목도 공개될 예정이니 방송에 참여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길 바란다.


‘길벗s’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문의전화: 0 2 – 3 7 8 7 – 6 9 8 9


▷ 금일 이슈 종목
태창파로스, 에스코넥, 웅진홀딩스, 팜스토리, 주연테크


클릭-> 문자메시지 금일 급등종목 받아보기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