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증권 방송 수익이 이 정도라니, 실상 공개…진짜?

“여러 사이트, 여러 전문가를 돌아다녀 봤지만 ‘길벗s’님만한 전문가가 없습니다. 실적주 위주의 단기매매로 수익률이 월등할 수 밖에 없네요.”


구미에 사는 전업투자자 구일숙(62세)씨는 ‘길벗s’ 전문가님을 만나기 전 증권방송이나 카페 등을 통하여 투자 정보를 얻어왔으나, 대다수가 수익률 비공개 원칙을 고수하고 있고, 회원들의 시청후기를 볼 수 없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다 그녀는 우연히 기사를 통해 한 증권 방송 업체를 방문하게 되었고, 그 곳에서 ‘길벗s’전문가님을 만나 현재는 큰 수익률을 거두고 있다고 말한다.


회원들의 평가를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이 곳은 전문가들의 수익률이 상당히 뛰어나며, 하루에도 수 백명의 투자자들이 증권방송에 참여하여 수익을 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방송 참여자들이 자발적으로 올린 감사 글은 1월에만 300건 이상에 달했다.
‘길벗s’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국내에서 내노라하는 증권방송은 다 시청해 봤다. 하지만 계속 손실만 보다. 마지막으로 정착한 곳이 여기다.”


강남에 사는 주부 최현석(58)씨는 최근 ‘길벗s’ 전문가를 통해 삼화전기, DMS 로 수십% 수익을 거뒀다고 언급했다.


‘길벗s’ 전문가는 증권사에서 수십만개의 차트를 분석하고, 이슈 분석을 통해 급등 유망주를 잘 찾아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금일 무료공개방송을 통해 그 기법 중 가장 중요한 핵심 포인트를 공개한다고 하여 수백명의 투자자들이 한꺼번에 몰리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하루에도 수십명의 투자자들이 큰 손실을 보고 ‘길벗s’ 전문가를 찾고 있으며, 철저한 리스크 관리와 하루 5%이상의 꾸준한 수익으로 대부분 원금 이상의 수익률을 거두고 있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 금일 길벗s 전문가의 무료공개방송에 참여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지금 바로 입장하길 바란다.


‘길벗s’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문의전화: 1 6 4 4 – 6 9 7 7


▷ 금일 이슈 종목
동방선기, 영화금속, 웅진에너지, 경봉, 우수AMS


클릭-> 문자메시지 금일 급등종목 받아보기

클릭 -> 지금 사서 묻어둘만한 우량한 중소형주는?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