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등포구, 26일 오후 2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특별모금 생방송
[헤럴드경제=황혜진 기자]서울시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두 시간 동안 영등포아트홀 전시실에서 CMB한강방송,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201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특별모금 생방송을 진행한다.

‘나눔은 우리의 기쁨과 행복이 됩니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날 행사 현장에서는 성금과 성품을 접수하며, 기부자와의 인터뷰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의 ‘사랑의 동전탑’과 구 직원 자원봉사단체‘목련회’의 ‘사랑의 차 나눔’, 기부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사랑의 열매 포토존’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린다. 특히 지역 내 10개 어린이집 원아 200여명이 고사리 손으로 1년간 저축한 금액을‘사랑의 동전탑’을 쌓아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된 성금과 성품은 지역 저소득 주민들을 위한 생활안정비, 의료비, 교육비, 응급구호비,‘따뜻한 방 만들기 단열화 사업’등으로 연중 지원될 계획이다.

서종석 구 복지정책과장은 “ 최근 잦은 한파로 물가 급등으로 어려운 이웃들의 고통이 심해지고 있다”며 “이번 모금 행사에 주민, 단체, 기업 등 사회 각계각층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특별모금 생방송에 참여하지 못한 분은 구 복지정책과 또는 동 주민 센터를 방문하거나, 접수계좌(우리은행 015-176590-13-533 예금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모금에 동참할 수 있다.

hhj638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