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식으로 1억 잃은 50대 男, 원금회복한 비결이..

금일 국내증시는 1900선 안착을 기반으로 추가적인 상승을 시도할 것으로 보인 가운데, 최근 ‘서옥경대표’ 전문가의 회원들은 그의 기막힌 매매기법으로 큰 수익을 거두며 기쁨의 눈물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들의 수익률 현황을 긴급 취재해 보았다.


‘서옥경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단타의 귀재인 서옥경대표 전문가의 추천종목은 5% 수익률은 기본이다. 원금회복을 목표로 생각했지만 현재는 원금의 2배 정도되는 수익을 거두었다.”


“최근 무심코 서옥경대표 전문가님의 무료방송에 참여하게 됐고, 추천종목인 하이쎌, KG이니시스 등을 매수하여 30% 이상의 수익을 거뒀다. 아직까지 믿겨지지가 않는다..”


이들 중에는 수익금으로 자녀 결혼자금을 마련했다는 주부부터 아파트 담보 대출금을 다 갚았다는 중소기업 차장님도 있었다.
‘서옥경대표’ 전문가는 오늘 무료공개방송을 통하여 또 한번의 기적을 이루어 내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특급 매매기법 및 금일 오후 급등 할 수 밖에 없는 종목을 공개한다고 한다.


‘서옥경대표’는 단기스윙매매의 귀재로 불리며, 2개월 연속 수익률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여성 전문가다. 매월 30% 계좌수익을 목표로 하고 있는 그녀는 단기종목으로 매일 10%수익 퍼레이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10월 누적 수익 105%, 11월 현재까지 누적수익률 94%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그녀의 실력을 검증 받은바 있다.


금일 진행되는 서옥경대표 전문가의 무료 공개방송 시청을 원하는 분들을 아래링크를 클릭하여 지금 바로 참여해 보길 바란다.


‘서옥경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문의전화: 02-3787-6972


▷ 관심종목
쌍방울, 대유신소재, 영화금속, 모나리자, 에이엔피


▷▶ 문자메시지 종목추천 3일 무료 체험하기 ◀◁
클릭 ☞
http://www.x1.co.kr/smart_plus/pop_newsFreeJoin.jsp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