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대수요 풍부, 동대문 장한평 오피스텔 눈길

서울시 내에서 장한평만큼 임대 수요가 풍부한 곳도 드물다. 잠재 임대수요만 약 31만여명에 이르는데다 인근 동대문구 3만여 업체, 동대문구 1인 가구 약 2만 7천여명, 서울시립대, 세종대, 건국대 외 약 4만 7천명, 자동차 관련산업 1만여 업체 등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그런 가운데 (주)양우건설이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에 `양우 내안애(愛) 애플` 오피스텔 & 도시형생활주택을 선착순 분양중에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장안동 `양우 내안愛 애플`은 지하3층~17층 1개동 규모로 도시형 생활주택 105세대와 오피스텔 189세대로 총 294세대로 이뤄졌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전용면적 18.94㎡ 이며, 오피스텔은 18.65㎡이고, 풀옵션으로 구성됐다.

 




‘양우 내안愛 애플’은 인근에 장한평역이 위치해있으며 도심권, 천호/강동권, 강남권 모두 10분거리로 강남-강북 및 북부 도심권과 수도권의 접근이 매우 유리하다.


또한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인근에 관공서(우체국, 동사무소),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바우하우스(대형쇼핑몰), 프리머스(극장), 근린생활시설 등이 밀집되어 있으며, 종합병원 등 의료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다. 또 장안평 중고시장에 31층 규모의 오토플럭스가 건설된 예정인데 신차 전시장, 중고차 매매시장, 연구시설 등이 들어오며, 또 장안평역과 연결되어 지하에는 대단위 쇼핑몰, 할인점이 입주 예정으로 세계적인 자동차 복합단지가 될 전망이다.


한편, 장안동 내안애 애플은 서울에서 보기 드물게 1억원 초반대 분양가와 입주시 중도금 60%는 전액 무이자로 실투자금은 4천만원선으로 수익률 높을 전망이다. 또 취.등록세, 재산세 면제 등 각종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제한 전매가능하며 풀옵션으로 빌트인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등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장안동 내안애애플 분양관계자는 “선착순 수의계약으로 방문 전 미리 예약하시면 원하는 동,호수지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문의> 02) 794-51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