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강신도시대림e편한세상 33평 평당870만원

<‘김포도시철도기본계획변경안’ 최종심의 통과>


한강변을 따라 개발되는 최초의 친환경수로도시인 한강신도시에서 최근 경기도시공사에서 직접 시행한 ‘한강신도시자연앤 현대힐스테이트 대림e편한세상’ 84㎡(구33평)2,549세대가 작년초 1차분을 성공리에 마감하고, 문화재 발굴로 분양이 연기되었던 2차분을 분양중에 있다. 치솟는 전세가 상승으로 내집 마련의 꿈을 갖는 분들에게는 기다렸던 분양소식이다.


● 분양특징
    
     - 저렴한 분양가 3억원대(평당가 870만원대~)
     - 1167세대 대단지/녹지율 45%
     -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로 최고의입지(신세계부지매입)
     - 중도금전액무이자(2013년 3월 입주시까지 추가비용 전혀 없음)
     - 대출규제없음(DTI와 무관/1인 2~3채도 계약 가능)
     - 일산5분, 여의도18분, 강남40분(김포한강로 개통)

 

3월 23일(금) ‘김포도시철도기본계획변경안’ 국토해양부 국가교통위원회의 최종심의가 통과됨에 따라, 고가로 건설하기로 했던 김포도시철도 전 구간을 지하로 변경하게 된다.
그동안 경전철과 중전철을 오락가락하며 10년 넘게 갈등을 작용했던 도시철도 논쟁이 마침내 막을 내리게 된 것이다.
지하철이 개통된 곳에 또 하나의 노선이 신설되는 것이 아니라, 지하철과는 무관하게 살았던 지역에 새로운 교통수단인 지하철이 생기는 것은 엄청난 호재가 아닐 수 없다.
또한, 2월 24일 미국 부동산 개발업자 ‘유니코’의 김포지역 60억 달러의 투자 유치로 세계적수준의테마파크, 국제적영상단지, 맞춤형의료단지조성과 호텔을 건립하는 협약 희소식으로 인해, 투자처를 찾는분들에게도 최고의 투자처로 꼽히고 있다.

 

● 단지특징

자연앤대림e편한세상은 녹지율이 45%로(8,615평) 지상에 주차장이 없는 최고의 녹지를 자랑하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다.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으로 1167세대가 2013년 3월 입주 예정이다.
입주민을 위한 시설이 총785평으로, 휘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이 478평이다. 최고급 커뮤니티 시설과 오렌지로비서비스로 어린이와 노약자들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세심함을 배려했다. 최첨단 홈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집밖에서 휴대폰으로 가스/난방 밸브를 제어할 수 있고, 쓰레기 이송관로가 설치되어 옥외투입구에 쓰레기를 넣으면 집하장으로 이동, 처리되는 깔끔한 최신 시설을 갖췄다. 친환경 마감재로 시공하고, 실내환기시스템이 설치되어 외부의 깨끗한 공기를 공급한다. 또한, 에너지 절약시스템을 도입하여 단지관리 공동전력을 태양광으로 대체하였으며, 조경용수로는 빗물을 이용하는 시스템으로 관리비가 절감된다. 주차위치확인 알림서비스, 무인택배 시스템 등의 첨단 시큐리티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 교통호재

작년 7월‘김포한강로’가 개통함으로 인해 올림픽대로와 김포한강신도시가 바로 연결되어 그동안 열악했던 김포의 교통이 개선되었다. 더불어 입주를 시작한 한강신도시의 33평 전세가가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김포한강로는 한강신도시~서울 방화대교 남단을 잇는 총길이 17.32㎞의 왕복 6차선 고속화도로로, 여의도까지 20분, 강남까지 40분이면 이동할 수 있는 거리로 단축되었다.
김포한강로 개통 이후 한강신도시는 부동산시장에서는 급부상 하고 있는 지역이 되었으며 또한, 3월 23일(금) ‘김포도시철도기본계획변경안’ 국토해양부 국가교통위원회의 최종심의가 통과됨에 따라, 고가로 건설하기로 했던 김포도시철도 전 구간을 지하로 변경하게 되어, 그동안 갈등을 작용했던 도시철도 논쟁이 마침내 막을 내리게 된 것이다.
‘김포도시철도’ 사업승인이야 말로 부동산 상승에 엄청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또한, 광역급행버스인(Metropolitan-Bus) M버스는 기점과 종점 인근에 6개이내 정류소만 정차하여 서울 도심까지 직통으로 연결되는데, 자가용처럼 이용할 수 있는 이 M버스가 우리 아파트 앞에서 출발하여 합정역,홍대역,신촌역을 지나 서울역까지 운행하고 4월에 개통한다. 앞으로 M버스는 서울역뿐만 아니라 강남, 시청, 광화문 노선도 신설될 계획이다.
또 하나 주목할만한 제2외곽순환도로는 인천과 김포를 먼저 연결하여 총 12개구간으로 나눠지는데, 인천-김포-파주-포천-이천-용인-동탄-봉담-안산을 연결하여 또 하나의 수도권 중심획이 되기에 충분하다.
김포가 인천국제공항, 김포공항과 가깝고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48번국도가 통과하는 등 교통망이 뛰어나다. 그래서 2천여명이 넘는 수도권 서북지역에 지리적 이점을 갖고 있다.

 


● 주변 개발호재 특징

한강신도시내 C지구에 위치하였으며, 중심상업지구내에 인접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분당 정자동 같은 최고의 투자처로 꼽힐 수 있다. 또한 신세계에서 4,200평 부지매입으로 인해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가 들어갈 최고의 자리이며, 총 5만9천세대중 약 3만가구가 C지구에 거주하도록 계획되어 최대의 중심지구가 될 것이다. 김포도시철도 노선을 보면  C지구에 2정거장이 설치되는것만 봐도 앞으로 우리 아파트가 있는 C지구는 다른 지구에 비해 가격 상승이 높을것으로 기대된다.
주변 개발 호재로는 2016년까지 1조 7천억원 투자한 한강시네폴리스가 들어서게 되며 영상복합문화도시조성, 영상산업 클러스터, 창작주거 문화도시로 건설된다.
또한, 미국 부동산 개발업자‘유니코’의 김포지역 60억 달러의 투자 유치만 보더라도 김포의 미래는 상당히 밝다.

서울과 가장 인접한 제2기신도시에 최고의 브랜드 아파트를 저렴한 분양가에 분양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한강신도시자연앤e편한세상 모델하우스에 분양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지금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 진행으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며, 똑같은 분양금을 지불하는거라면, 남들보다 발빠르게 움직이셔야 좋은 동.호수를 지정하실 수 있다. 아래 계좌로 신청금을 입금하여 좋은 자리를 먼저 확보한 후, 담당자와 시간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유리하다.


문    의 : 1566-9733
동.호수지정계좌 : 농협/경기도시공사 301-0042-4975-71
자세히보기 :
http://blog.naver.com/ohroi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