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리아 푸드쇼 2012 공식 온라인 채널 오픈
[헤럴드경제 = 홍승완 기자]농림수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한국식품산업협회・KINTEX 주관으로 오는 5월 열리는 ‘Korea Food Show 2012’를 앞두고, 공식 온라인 채널이 9일 오픈한다.

‘Korea Food Show 2012’ 개막 한 달여를 앞두고 오픈된 공식 홈페이지는 국민들이 온라인상으로 행사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됐다.

SNS 채널의 경우, 행사를 위해 별도의 계정을 구축・운영하였으나 행사 이후에도 활용성 제고를 위하여 행사 주관사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센터)의 공식 계정으로 일원화하였다.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행사 정보를 소개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컨텐츠로 대한민국 식품의 미래를 먼저 느껴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년행사가 아시아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만큼 대중들에 대한 발 빠른 정보 제공 · 정보 접근 편의를 도모하여 행사의 지속성을 강화하고 대중과의 소통을 통해 KFS를 지속·발전시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게 aT의 설명이다.

온라인 채널 오픈과 동시에 KFS 2012의 공식 SNS상으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마련된다. 새로운 팬, 친구·이웃을 대상으로 하는 관계맺기 이벤트 ‘KFS와 친구가 되어줘!‘ 및 KFS의 버스 및 옥외광고를 찾아 사진을 게시하는 인증샷 이벤트 ’방방곡곡 KFS를 찾아라‘ 등을 개최한다.

KFS 2012 추진단은 “앞으로도 행사전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하여 국민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코리아푸드쇼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sw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