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리 ‘뭐 이런 게 다 있어’, 음원 차트 올킬
실력파 보컬리스트 알리(ALi)의 신곡 ‘뭐 이런 게 다 있어’가 온라인음원차트를 휩쓸며 음악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있다.

29일 자정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알리의 신곡 ‘뭐 이런 게 다 있어’가 음원 공개 직 후,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9월29일,오후12시기준)를 휩쓸고 있다.

중독성 강한 피아노 멜로디의 웅장한 사운드가 알리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감성 발라드 곡이 가을의 문턱 공개되자 각종 게시판에는 알리에 대한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역시 가창력 종결자 알리! 노래 하나는 끝내주는구나!”, “가을에 딱 어울리는 노래, 알리 목소리 너무 좋아요”, “진정한 발라드의 교본! 뭐 이런 게 다 있어… 뭐 이런 노래가 다 있어!”, “‘불후의 명곡’으로 다시 보게 된 알리, 이젠 진짜 ‘나가수’ 출연해도 될 듯” 등 각양각색 호평으로 음악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지난 4월 감성 발라드 ‘별 짓 다해봤는데’로 약 1년 만에 컴백, 특유의 폭발적 가창력과 풍부한 음악적 감성을 통해 신인급 가수에게는 이례적으로 국내 대표 뮤지션들의 경연장 MBC ‘서바이벌-나는 가수다’의 출연이 거론되는 등 각계각층의 호평을 한 몸에 받았던 알리(ALi)는 최근 KBS ‘불후의 명곡2’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화려하게 보여주며 ‘가창력 종결자’로 각광받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