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6개월여 남은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지역 농·축협서 구입가능
오프라인 입장권 할인가격으로 구매가능
이미지중앙

이창구(왼쪽 네번째) 엑스포 부위원장과 영주시 관내 농·축협 조합장들이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위탁판매 협약식을가졌다(조직위 제공)


[
헤럴드경제(영주)=김성권 기자]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을 관내 농·축협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는 11일 풍기인삼조합에서 관내 농·축협과 엑스포 입장권 위탁판매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창구 엑스포 부위원장, 영주시 관내 농·축협 조합장(농협 영주시지부 영주농협 풍기농협 안정농협 영주축협 풍기인삼농협)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오프라인 입장권 사전 위탁판매에 의견을 같이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삼엑스포 입장권을 손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입장료는 일반 7000, 청소년 4000, 어린이 3000이며, 영주시민은 5000원이다.

입장권을 소지하고 행사장 방문 시 매표소에서 소정의 지역사랑 상품권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엑스포 인근 유료 관광시설에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창구 부위원장은 엑스포 성공에 한뜻으로 참여해 주신 관내 농·축협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모든 시민들의 염원인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유기적인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다함께 이뤄가는 성공!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가 되도록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30일부터 10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입장권은 '예스24티켓 및 엑스포 홈페이지, 영주시 관내 농·축협'에서 구매가능하다.

ksg@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