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남포항 태왕아너스' 343가구 공급…14일 1순위 청약
이미지중앙

'남포항 태왕아너스' 투시도.[㈜태왕 제공]


[헤럴드경제(포항)=김병진 기자]건설명가 ㈜태왕이 지난 3일 경북 포항시 오천읍 문덕리 일대에 공급하는 '남포항 태왕아너스'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18층, 6개동, 모두 34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공급면적별 세대수는 전용면적 기준 59㎡ 68가구, 69㎡A 34가구, 69㎡B 34가구, 69㎡C 105가구, 84㎡ 102가구다.

'남포항 태왕아너스'는 교통망이 좋아 영일만대로와 남포항 IC, 포항공항 등이 가까워 시내외로의 이동이 자유롭고 포항철강산업단지와 일반산업단지도 가깝다.

단지 바로 남쪽에는 초등학교가 붙어있고 북쪽으로는 중학교와 고등학교가 계획돼 있으며 반경 2㎞ 이내에 문덕초, 포은중, 오천중·고가 위치한다.

또 오천지역의 다양한 개발호재들이 미래가치도 밝게 한다. 포항블루밸리 국가산업단지, 광명산업단지 등이 인근에 계획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남포항 태왕아너스'는 냉천수변공원에 붙어있어 조망이 우수하며 산책로, 각종 생활체육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바쁜 현대인의 '워라밸' 욕구충족과 주말 여가활동 등이 가능한 쾌적한 강변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청약일정은 오는 1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 1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3일이다.

'남포항 태왕아너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에 위치한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