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호국보훈의 달맞이 여름특가대전 행사 진행
이미지중앙

[동아쇼핑점 전경]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은 다음달 6일까지 전지점에서 '호국보훈의 달맞이 여름특가대전'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인터크루·레겐보겐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여성 특가대전, 올젠·에디션 등이 참여하는 남성·아웃도어 특별가전, 루이까스텔·이동수골프 등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여름 고객초대전 및 미소페 제화 균일가전 등을 마련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은 로엠·라티움·파파야·숲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 여름특가대전, PAT·콜핑·웨스트우드 등이 참여하는 남성·아웃도어 특별가전, 김영주골프·디즈니골프 등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고객초대전 및 데이텀 리스트·꾸즈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신변잡화 이월상품대전 등을 연다.

또 대경권지점 모던하우스는 같은기간 함께하는 호국보훈의 달맞이 여름특가대전전 테마 행사를 비롯해 배개&슬리퍼·침구·옷장&드레스룸·주방보관용기용품·홈웨어·욕실&청소용품·인테리어가구·침구&식기류 할인행사 등을 실시한다.

이와함께 동아쇼핑·수성·강북 구미점 등 대경권지점 식품매장에서는 지점별 단독 한정 특가상품전을 비롯해 참외·전복·오이·오징어·방울토마토·사과·애호박 등 청과·농산·수산 산지 직송전, 망고·키위·오렌지·바나나·자몽·고등어 수입 과일·수산물전 등을 개최한다.

kbj765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