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북전문대학교, 전국네일 미용대회서 참가자 전원 수상 ‘영예’
이미지중앙

경북전문대학교 뷰티케어과 학생들이 최근 전국네일 미용대회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한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경북전문대 제공)


[
헤럴드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전문대학교 뷰티케어과 학생들이 최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네일엑스포 K-네일 콘테스트에 참가해 전원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국내 최대규모의 대회인 네일엑스포는 사)대한네일미용사회가 주최하고 K-네일 콘테스트 위원회가 주관한 전국네일 미용대회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전국에 많은 네일 선수들이 실력을 겨루는 자리가 됐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경북전문대 뷰티케어과에 재학 중인 이정은(뷰티케어과 2학년)학생이 국가고시리그 2D 아트부문 1위를, 배연희(뷰티케어과 2학년)학생이 평면아트 부문에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외 에도 젤아트/네추럴팁위드랩 부문에서 김민채 학생, 평면아트 부문에서 김수린, 김비손, 이수연 학생이 입상하며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뷰티케어과 최수린 학과장은 최신식 현장미러형 실습실을 구축, 4차 산업혁명시대에 빠르게 적응하는 창의적 인재 육성 및 K-뷰티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졸업자에게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발급되기 때문에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미용 등 다양한 뷰티 분야 취업과 창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