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주동국대 이영찬 교수, '4.19 자유평화공헌대상' 수상
이미지중앙

지난 18일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4.19자유평화공헌대상' 시상식에서 동국대 경주캠퍼스 경영학부 이영찬 교수(사진 오른쪽)가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동국대 경주캠퍼스)


[헤럴드 대구경북=은윤수 기자]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경영학부 이영찬 교수가 4.19 자유평화공헌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4.19 자유평화공헌대상은 4.19 혁명의 민주이념을 계승하고 순국열사들의 고귀한 희생을 기리고자 자유, 평등, 정의를 위해 헌신한 부문별 공적대상자를 엄선해 수상하는 것으로 이 교수는 지난 18일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4.19 자유평화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경영학 분야 발전에 공헌한 공로로 대상을 수상했다.

이 교수는 꾸준한 연구 성과와 해외 학술단체에서의 활동, 저명한 국제 학술지에 게재된 연구 업적을 인정받아 세계인명사전 '마르퀴즈 후즈 후'에 지난 2007년부터 연속 등재되고 있으며 학술잡지 출판업체인 엘스비어(Elsevier)로부터 '2006∼2008 최다인용논문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 지난 2011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 '제16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에서 해외동포 성장발전과 안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패를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법무부 주관 이민자사회통합센터장, 울산출입국관리사무소 사회통합 자원봉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yse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