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eekvape와 파리 생제르맹, 공식 파트너십 발표

(선전, 중국 2021년 7월 26일 PRNewswire) 이달 23일(GMT+8), 리그 1의 새 시즌이 시작하기에 앞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자담배 브랜드 Geekvape와 유럽의 강력한 축구팀 파리 생제르맹이 2021~2022 시즌부터 시작하는 공식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거대 축구팀이 전자담배 브랜드와 손을 잡은 것은 역사상 처음이다. 양측은 전자담배가 승인된 국가에서 캠페인, TV 광고 및 공동 브랜드 제품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전 세계 Geekvape 팬들은 실제로 파리 생제르맹 선수를 볼 기회도 얻게 된다.

GEEKVAPE AND PARIS SAINT-GERMAIN ANNOUNCE OFFICIAL PARTNERSHIP
GEEKVAPE AND PARIS SAINT-GERMAIN ANNOUNCE OFFICIAL PARTNERSHIP

우아함과 우수성

Geekvape Technology CEO Allen Yang은 "자사는 '삶에 대한 사랑(Love of Life)'이라는 브랜드 개념을 항상 고수했으며, 우수한 삶의 체험을 만들고 있다"라며 "파리 생제르맹은 우아한 축구를 하는 것으로 유명한 팀"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와 파리 생제르맹은 각자의 영역에서 '우수성'과 '우아함'을 향한 동일한 열정이 있다."면서 "양측은 이와 같은 공통된 생각을 바탕으로 오늘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자사는 설립 6년 만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국제적인 브랜드로 성장했다"라며, "파리 생제르맹과의 파트너십은 자사 브랜드의 전략적 업그레이드에서 핵심적인 단계이며, 동시에 파리 생제르맹의 축구 마법을 통해 축구에 대한 더 많은 사용자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파리 생제르맹 최고 파트너십 책임자(Chief Partnerships Officer) Marc Armstrong은 "파리 생제르맹의 가족이 된 Geekvape를 환영한다"면서 "Geekvape는 세계적인 포부를 가진 혁신적인 중국 브랜드다. 양측은 우수성과 우아함을 향한 같은 열정을 공유하며, 앞으로 서로 힘을 모아 창의적인 캠페인을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Geekvape 소개

2015년에 설립된 Geekvape는 중국 선전에 본사가 위치한 혁신적인 기술 기업이다. Geekvape의 사명은 창의적인 삶의 경험을 만들고, 믿을 수 있는 제품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다. 오랜 시간 Geekvape는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 목표로 끊임없는 창조와 차별화된 사고력을 중시한다.

파리 생제르맹 소개

파리 생제르맹 축구 구단은 1970년에 창설됐으며, 2020년에 50주년을 기념했다. 2011년 QSI가 파리 생제르맹을 인수한 후, 파리 생제르맹은 세계 최고의 축구 구단이자 국제적인 스포츠 브랜드로 변신했다. 파리 생제르맹이 지금까지 받은 트로피는 총 43개이며, 그중 27개는 불과 10년 만에 획득한 것이다. 이로써 파리 생제르맹은 프랑스에서 가장 성공적인 축구 구단이 됐다. 파리 생제르맹은 호나우지뉴, 베컴, 이브라히모비치, 그리고 현재 활동 중인 네이마르 주니어와 음바페 같은 수많은 위대한 선수들을 영입했다. 현재 네이마르 주니어와 음바페는 세계 정상급 선수다. 파리 생제르맹의 국제적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른다. 파리 생제르맹은 현재 세계에서 팔로워 수가 가장 많은 구단 중 하나다. 파리 생제르맹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 수는 불과 10년 만에 0에서 1억 명 이상으로 증가했다. 남자 축구, 여자 축구, 핸드볼 및 유도를 포함하는 선구적인 파리 생제르맹 스포츠 클럽은 2016년에 e-스포츠를 추가했다. 불우 청소년을 위한 대규모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재단 역량을 대폭 늘린 파리 생제르맹은 지역사회에 보답하는 것을 근본으로 삼는다.

출처: SHENZHEN GEEKVAPE TECHNOLOGY CO., LTD

Related Links :

http://www.geekvape.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